최종편집 : 2020.4.8 수 15:38 전체기사 l 기사쓰기 l 자유게시판 l 기사제보 l 구독신청 l 광고안내 l 회사소개
> 뉴스 > 컬처·라이프
     
자녀·이성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어디서 구매하지?
2019년 12월 19일 (목) 14:59:32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를 둔 부모와 이성 친구를 위한 선물 준비가 고민인 소비자가 많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려는 소비자를 위해 유통가도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이색적인 상품 그리고 할인 기획전을 열어 소비자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유형진 기자 hjyoo@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마지막 선물 준비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연령대별 추천 도서, 완구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65% 세일한다.

이번 행사는 모빌과 초점책 등 6개월 미만 신생아 및 영아들을 위한 제품부터 초등학생용 장난감까지 발달과정별 맞춤형 아이템을 추천해준다.

국내외 인기 캐릭터인 겨울왕국2, 신비아파트, 콩순이, 핑크퐁 등 제품 마련과 18개 브랜드의 겨울 아동복 500여 종을 80%까지 할인 진행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다음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 조카의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보리보리 MD들이 인기 아이템들을 엄선해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오는 주말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을 실속있게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양말 브랜드 전문 멀티숍 ‘삭스타즈’와 협업해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를 연말 시즌 홈파티 음식에 올리브유의 활용도가 높고 양말 선물도 크게 늘어난다는 점을 반영해 식용유와 양말을 함께 넣어 기획한 제품으로 총 1,000개 수량 한정 판매된다.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유 주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호한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온라인에서는 CJ더마켓에서 판매중이다.

김광수 CJ제일제당 Cookingoil팀장은 “‘크리스마스 올리브 선물세트’의 양말은 연말 파티에 멋스럽게 활용 할 수 있으며, 보틀 삭스는 일상 속 재미를 더할 수 있어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층을 겨냥한 이색적인 선물세트를 통해 올리브유의 깊은 풍미 등 특장점과 다양한 활용법을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쿠팡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019 크리스마스’관을 더욱 풍성히 채웠다. 홈파티의 필요한 모든 것 ‘홈파티 준비관’을 오픈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만의 파티를 준비하는 ‘홈파티’족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모아 ‘홈파티 준비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상품들로 쉽고 빠르게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파이 ▲스테이크 ▲디저트과일 ▲치즈/하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켓프레시’는 신선식품을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는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로 오직 쿠팡에서만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추가로 ‘2019 크리스마스’관에 매일 오전 7시마다 ‘오늘의 특가’ 상품을 채운다.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들을 최대 74% 할인된 한정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크리스마스가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 홈파티 준비 등으로 바쁜 고객들을 위해 행사를 추가했다”며 “쿠팡은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들과 테마관을 꾸준히 선보여 바쁜 연말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선보였다.

눈이 내린 숲의 느낌을 살린 ‘윈터 포레스트’,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구름을 얹어 하늘 위의 구름을 형상화한 ‘화이트 클라우드’는 편의점, SSM 및 온라인 등 유통채널에서만 판매한다.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화이트 포레스트’와 ‘디어 티라미수’, ‘말랑이 밀크’는 구매 고객에게 나뚜루 보냉백을 4,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디즈니와 손잡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_룰렛 케이크’, ‘미키와 친구들_캐릭터 팝’, ‘미키와 친구들_라이팅 케이크’를 비롯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선보이고, ‘미키 마우스_액션 슬리퍼’와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2019년 연말 캠페인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재 매장에서 디즈니 제품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_스티커 세트’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디즈니 제품을 포함해 케이크를 구매하면 오는 11일부터 걸을 때 마다 미키 마우스의 귀가 쫑긋거리며 움직이는 ‘미키 마우스_액션 슬리퍼’를 5,900원에 증정한다. 오는 18일부터는 ‘TWS 블루투스 이어폰’을 6,900원에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모든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NM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뉴스메이커About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9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4층 뉴스메이커 | 전화 : 02-733-0006 | 팩스 : 02-733-0009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호
뉴스메이커는 (주)뉴스메이커에서 발행하는 시사종합월간지로서 특정언론과는 전혀 무관한 완전한 자유 독립 언론입니다.
뉴스메이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mak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