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8.23 금 17:16 전체기사 l 기사쓰기 l 자유게시판 l 기사제보 l 구독신청 l 광고안내 l 회사소개
> 뉴스 > 컬처·라이프
     
가정의 달 5월, 풍성한 이벤트 대전
2019년 04월 30일 (화) 15:33:30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5월 이벤트 진행 내용>

현대 아울렛 패밀리 빅 찬스
스타필드 고양 벌룬 정글 인 스타필드
롯데 아울렛 우리 모두가 어린이
한강 유람선 (이랜드) 왕! 왕! 왕! 놀러왕!
오뚜기 가족요리잔치
크라운 제과 가정의 달 이벤트 쏜다
롯데제과 과자선물세트 출시
세븐 스프링 May, Be Happy

-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 6개 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빅 찬스’를 진행한다.

유형진 기자 hjyoo@

이번 행사에는 200여 개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본 할인율(최초판매가 대비 30~70%)에 10~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현대아울렛은 행사 기간 ‘키즈&베이비 페어’, ‘슈즈&백 페어’, ‘패션 빅 찬스’ 등 3개 대형 행사를 6개 전 점포서 진행할 예정이다.

- 스타필드 고양점은 어린이날과 휴일 연휴를 맞아 ‘벌룬 정글 인 스타필드’ 행사를 5월 6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 보이드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종류의 풍선 약 3만 개를 활용 5m 높이의 정글 배경과 우거진 수풀, 폭포까지 배치해 풍선으로 완성된 색다른 정글의 느낌을 체험해 볼 수 있다.

- 롯데아울렛은 2019년 어린이날 황금 연휴를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5월 4일(토)부터 6일(월)까지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파버 카스텔 키즈’와 함께 ‘어린이 그림 엽서 그리기 대회’를 연다. ‘파버카스텔 키즈’ 매장은 유아용 필기구와 미술 도구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엽서 컬러링, 스탬프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이번 연휴에 그림 엽서 그리기 대회를 열어 20명의 어린이에게 ‘파버 카스텔 어린이용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그 외 광교점과 고양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창립 50돌을 맞은 오뚜기는 가정의 달 국내 최대 ‘가족요리잔치’를 5월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개최한다.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1996년 시작된 이래 지난해까지 총 3000여 가족, 1만2000여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 요리축제다.

올해 오뚜기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요리전공자 경연 부문을 신설했다. 일반참가 가족 100팀과 더불어 조리전공 대학생 및 고등학생 50팀 등 150팀이 손맛을 겨룬다.

- 크라운제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를 캐릭터 가방에 담고, 온 가족의 특별한 시간까지 선물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에 귀여운 캐릭터까지 더해진 어린이 날 한정판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포켓몬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의 캐릭터가 그려진 과자 선물세트로 5월 한달간 10만개만 한정판으로 만난다.

한편, 크라운산도와 참크래커 속 행운카드를 찾는 ‘참 산도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해 더욱 의미 있다.

- 롯데제과는 어린이날을 맞아 ‘정리쏙쏙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리쏙쏙 과자선물세트’에는 ‘말랑카우’, ‘청포도 캔디’, ‘칸쵸’, ‘꼬깔콘 군옥수수’, ‘꼬깔콘 고소한 맛’ 등 5종의 과자가 들어있다. 또 자동차, 블록 인형 등 5가지 미니 장난감도 함께 들어 있어 푸짐한 선물세트로 손색이 없다.

-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한 달 내내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하는 모든 선생님에게는 반값 혜택이 주어진다. 선생님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 등을 결제 시 제시하면 선생님 본인에 한해 테이블당 최대 3명까지 할인된다. 단, 평일은 저녁 식사만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7일부터 9일까지는 어버이날 기념 부모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에 따라 자녀와 함께 4인 이상 방문한 부모님들에게는 평일 저녁 식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인 일인당 1만원에 제공한다. 이 할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에 게시된 5월 프로모션 이미지를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할인 이벤트는 타 쿠폰 및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어린이를 위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미취학 아동이 세븐스프링스 방문 시 문구세트, 비누방울 장난감, 캐릭터 스티커 등의 선물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NM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뉴스메이커About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9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4층 뉴스메이커 | 전화 : 02-733-0006 | 팩스 : 02-733-0009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호
뉴스메이커는 (주)뉴스메이커에서 발행하는 시사종합월간지로서 특정언론과는 전혀 무관한 완전한 자유 독립 언론입니다.
뉴스메이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mak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