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0.19 토 13:09 전체기사 l 기사쓰기 l 자유게시판 l 기사제보 l 구독신청 l 광고안내 l 회사소개
> 뉴스 > IT과학·의학
     
최근의 남자확대수술과 조루증 치료 수술의 트렌드
2018년 09월 07일 (금) 08:21:39 황태일 기자 hti@newsmaker.or.kr

생각보다 많은 남성들이 말 못할 고민을 가슴 속에 간직하고 살아가는 것이 바로 성적인 자신감 저하와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부실해 보이는 본인의 남성 성기 크기 및 기능 저하이다. 여성들의 외모 콤플렉스와 마찬가지로 남성들도 사우나 등의 공공 장소에서 다른 남성들과 비교하여 본인의 남성 심볼이 작다고 생각되면 심적으로 크게 위축된다. 

황태일 기자 hti@

이런 생각이 마음속에 자리 잡으면 그때부터는 어깨를 당당히 펴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또 아내나 애인과 성관계시에도 성적인 만족감이 떨어지거나 왜소한 본인의 음경 크기로 인해서 괜히 위축되어 자신감이 하락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사정시간까지도 짧아 성적 만족도가 떨어진다면 다시 부부관계를 하는 것조차 걱정스러워지는 것이 바로 남성들인 것이다.

많은 남자확대수술이나 조루증 정보를 접하면서 나도 후기의 남성처럼 저렇게 확실히 해결하고 자신감 있는 남성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는 남성들이 적지 않다.

결국은 보다 구체적이고도 제대로 된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만이 정말 남자확대수술이나 조루수술이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큰 선물이 될 수 있기에 여기에서 구체적인 다루어 보고자 한다. 요 근래에는 남자확대수술이나 조루증 수술 모두 수술 안전성과 수술 효과의 영구적인 지속성 그리고 자연스러운 결과 등을 중요시 하는 경향이 있기에 선진국을 중심으로 주로 많이 시행되는 동종저장진피(대체진피)를 이용한 음경확대수술과 조루증치료에 대해 분석 해보기로 한다.

남자확대수술을 살펴보면 주로 음경몸통 굵기확대, 길이연장수술, 귀두확대수술 이렇게 구분되어지는 경우가 많고 따로 시행되기도 하지만 대부분 동시에 시행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다. 여기에서 몸통굵기확대를저장진피(대체진피)로 시행할 때 최근에는 주로 동종진피를 이용하는데 이 재료는 인체피부의 콜라겐을 이용하여 만든 인공진피인동종저장진피를 의미한다. 일부에서는 가격이 싼 재료를 찾기 위해 이종진피(동물피부)를 쓰는 경우도 있지만 부작용을 생각한다면 바람직하지 않다.

동종저장진피를 음경의 몸통내부에 있는 콜레스근막층과 벅스근막층 사이에 삽입하여 고정하는데 이 재료가 약 5개월에 걸쳐 생착 과정을 거치면서 완전히 내피부와 거의 똑같이 변하게 된다. 진피 내부로 혈관과 신경이 자라들어오면서 저장진피가본인의 피부처럼 바뀌면서 매우 자연스러운 확대효과를 나타내게 된다. 이러한 생착 과정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결국 적절한 두께의 진피를 삽입할 경우에 성공적인 수술이 보장될 수 있다.  통상적으로 최대 부피로 따져 50%정도까지 몸통굵기확대가 안전하게 가능하다.

길이연장수술은 함몰음경교정수술을 의미하며 평상시 음경이 함몰되어 작아 보이는 경우 외모적으로 더 크게 보이게 만들거나 몸통굵기확대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수술이다. 최근에는 다층봉합성기길이연장수술이 안전하고도 효과가 좋아 세계적으로 많이 시행되고 있다.
귀두확대는 귀두의 테두리 부분에 진피를 넣어 몸통굵기확대수술을 시행할 때 몸통과 귀두의 연결부위를 더욱더 자연스럽게 만들고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성기확대수술의 주 재료인 동종진피는 회사별로 다른 브랜드를 붙여 생산이 되기는 하지만 실제 성분이나 제조과정은 거의 같은 것으로 되어 있다. 대부분은 성형외과나 화상치료병원에서 주로 많이 쓰이는 재료이며 통상적으로 오랫동안 검증과정을 거친 동종진피가 대부분의 많은 의사들로부터 인정받는 경향이 있다. 무조건 두꺼운 재료보다는 자연적인 생착과정에서 무리가 없는 적절한 두께의 동종진피가 삽입되는 것만이 성공적인 확대수술의 필수 조건이라고 하겠다.

최근에는 동종저장진피를 이용한 조루수술도 많이 시행되고 있다. 조루증의 원인 중에 과민성 조루증은 음경과 귀두의 전체적인 평균 감각이 보통 남성들의 감각보다 예민한 경우에 발생한다. 조루수술이라는 것은 이런 예민한 감각을 정상화시켜 줌으로써 사정시간을 연장시켜주는 원리로 근래에는 동종저장진피를 이용하여 음경몸통감각과 귀두감각을 동시에 둔하게 해주는 수술이 주로 많이 시행된다.

이 경우에도 일부에서는 싼 재료 원가 때문에 이종진피(동물진피)를 쓰기도 하지만 바람직하지 않으며 동종진피를 이용한 수술로 안전성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최근에는 단순 진피이식조루수술을 업그레이드한 추가진피이식조루수술이 각광받고 있는데 기본적인 음경몸통과 귀두의 감각 둔화에 더하여 음경몸통 12시 위치에 추가진피를 삽입하여 성관계시 가장 마찰이 큰 부위를 집중교정함으로써 과민성 조루증을 치료하는 원리이다.

또한 최근에는 이러한 성기확대술이나 수술을 통한 조루치료법이 정관수술, 포경수술, 만곡증교정수술 등의 다른 마이너 남성수술 들과 동시에 시행되는 경우도 많아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 장수연 원장은 “의료진의 객관적인 수술 경험과 경력 그리고 실제 수술받은 사람들의 경험 이야기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음경확대수술, 조루수술 등의 남성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NM

도움말: LJ비뇨기과(엘제이비뇨기과) 장수연 원장

황태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뉴스메이커About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9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4층 뉴스메이커 | 전화 : 02-733-0006 | 팩스 : 02-733-0009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호
뉴스메이커는 (주)뉴스메이커에서 발행하는 시사종합월간지로서 특정언론과는 전혀 무관한 완전한 자유 독립 언론입니다.
뉴스메이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mak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