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2.28 수 11:55 전체기사 l 기사쓰기 l 자유게시판 l 기사제보 l 구독신청 l 광고안내 l 회사소개
> 뉴스 > 컬처·라이프
     
정관장 모델 박은빈, 대만서 브랜드 행사로 팬들과 만남 화제
2023년 11월 22일 (수) 04:42:07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정관장이 지난달 대만에서 출시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는 한국에서 간편한 일상 속 면역관리로 유명한 ‘홍삼정에브리타임’에 현지인이 좋아하는 자몽을 더한 20, 30대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유형진 기자 hjyoo@

대만은 전체 인구의 17.6%(2022년 기준)가 65세 이상인 고령사회로, 2025년에는 65세 이상 인구가 5명 중 1명에 속하는 초고령사회에 진입 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건강에 대한 관심도 많은 편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2022년 대만 건강식품 시장 규모는 924억 대만달러(약 3조7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4.4% 증가했다. 2024년에는 시장 규모가 1000억 대만달러(약 4조67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소비자 연령의 39%가 25~40세로 젊은 층 소비자 비율이 급부상하고 있다.

정관장은 2009년 대만에 첫 진출하여 ‘K-홍삼’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왔다. 면역력에 관심이 많은 대만에서는 한국의 ‘홍삼정에브리타임’과 동일한 제품인 ‘고려삼정에브리타임’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지난 10월에 출시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는 상큼한 자몽 맛으로 20~30대 소비자들의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래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지난 18일에는 정관장 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박은빈이 7년 만에 대만을 방문해 ‘정관장, 면역력의 근본’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고 현지 팬들과 팬 사인회와 함께 팬들과 사진 촬영을 함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서 박은빈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촬영과 많은 활동을 병행하면서 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으로 건강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아름다운 배우 박은빈의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K-홍삼을 알리기 위해 현지 맞춤형 제품 출시와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NM

유형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뉴스메이커About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9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4층 뉴스메이커 | 전화 : 02-733-0006 | 팩스 : 02-733-0009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호
뉴스메이커는 (주)뉴스메이커에서 발행하는 시사종합월간지로서 특정언론과는 전혀 무관한 완전한 자유 독립 언론입니다.
뉴스메이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mak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