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9.28 화 10:51 전체기사 l 기사쓰기 l 자유게시판 l 기사제보 l 구독신청 l 광고안내 l 회사소개
> 뉴스 > 컬처·라이프
     
hy, 13일 오후 7시 대세 ‘노라조’와 ‘하루야채’ 네이버 특집 라방 진행
2021년 05월 13일 (목) 10:31:20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 13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진행, 방송 중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 30% 할인 적용
- 노라조 신곡 ‘야채’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볼거리 풍성한 라방으로 기획

hy(옛 한국야쿠르트)가 대세 ‘노라조’ 함께 특별한 ‘하루야채 라방’을 준비했다.

유형진 기자 hjyoo@

유통전문기업 hy는 ‘네이버 쇼핑 LIVE’를 통해 노라조와 함께하는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노라조의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 발탁을 계기로 마련한 이벤트로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방송한다.

hy는 가창력 못지 않게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는 노라조와 협업을 통해 색다른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방송 또한 콘서트와 토크쇼가 결합한 예능형 커머쇼 형태로 기획했다. 노라조의 입담과 재치, 끼를 최대한 살리기 위함이다. 신곡 ‘야채’ 라이브를 시작으로 야채 섭취의 필요성과 하루야채 특장점을 1시간 동안 유쾌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13일 판매하는 제품은 ‘하루야채’를 비롯한 총 4종 패키지다. 정가 대비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하루야채 오리지널’, ‘퍼플’, ‘뿌리채소’ 각 10개 씩에 신제품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 3개를 더한 특별 구성을 1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로만 13개를 담은 패키지도 준비했다.

사은 혜택도 마련돼있다. 방송 중에만 공개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강동완 hy 멀티영업2팀장은 “일일 야채 권장량 350g 충족이라는 하루야채 핵심 콘셉트를 노라조가 재밌고 유쾌하게 설명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NM

유형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뉴스메이커About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9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4층 뉴스메이커 | 전화 : 02-733-0006 | 팩스 : 02-733-0009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호
뉴스메이커는 (주)뉴스메이커에서 발행하는 시사종합월간지로서 특정언론과는 전혀 무관한 완전한 자유 독립 언론입니다.
뉴스메이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mak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