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전국
     
남해군, "2016년도 해양수산 보조 및 융자사업 신청하세요"
내달 3일까지 수협, 어업인 등 대상 총 22개 사업
2015년 01월 12일 (월) 20:34:17 최창윤 전문기자 choipress@newsmaker.or.kr

   
▲ 행복한 군민 도약하는 남해(사진=남해군)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남해군이 2016년도 해양수산 보조 및 융자사업 신청을 받는다. 
 

군은 지난 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지구별 수협, 어촌계, 영어조합법인, 생산자단체, 어업인 등을 대상으로 내년도 해양수산 보조 및 융자사업 신청을 접수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신청을 받는 수산사업은 낚시터 환경개선사업, 생분해성 어구보급 등 총 22개 사업이며, 남해군 해양수산과나 읍면사무소로 신청하면 된다. 다만 수산업경영인 육성사업, 배합사료 구매자금, 환경친화형 배합사료의 3개 사업은 경남도수산기술사업소 남해사무소로 신청해야 한다.  

신청서류는 접수처에 비치되어 있는 사업신청서를 비롯해 사업계획서, 보조사업 이력서, 융자금이 수반되는 사업의 경우에는 신용조사서가 필요하다.  

신청 후에는 남해군의 신청서 검토․심의와 도수산조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해양수산부에 2016년 사업예산 신청으로 이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 홈페이지(새소식란) 또는 해양수산과, 경남도기술사업소 남해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최창윤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