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전국
     
임실군, 주요사업장 현장점검
주요 핵심사업장 동절기 현장관리 및 신속한 군정 현황 파악
2021년 01월 24일 (일) 14:06:35 최창윤 전문기자 choipress@newsmaker.or.kr
   
▲ 주요사업장 현장점검하는 김영민 임실부군수/최창윤 기자(사진=임실군)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김영민 임실 부군수가 관내 주요 핵심사업장을 방문하는 등 동절기 현장 안전점검과 함께 신속한 군정 현황 파악에 주력하고 있다.

김 부군수는 지난 21일과 22일 이틀간에 걸쳐 핵심사업장 및 운영 시설현황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올해 재정 신속집행에 대비한 사업추진 상황과 문제점 점검에 나섰다.

먼저 21일에는 전라북도 동부권발전사업으로 추진하는 섬진강에코뮤지엄 조성사업을 중심으로 섬진강댐, 옥정호에 이어 성수산 산림생태관광지를 방문했다.

이어 22일에는 농식품 유통활성화 중심지인 농산물산지유통센터, 반려동물산업 거점지인 오수면을 비롯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방문해 군 핵심사업에 대해 세심히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임실군 핵심특화자원인 섬진강 옥정호-성수산-임실치즈-반려동물로 이어지는 명품 관광벨트의 속도감 있는 추진으로 활력있는 지역경제를 한층 강화하기 위한 열띤 토론과 함께 문제점 및 쟁점사항을 하나하나 꼼꼼히 챙기는 등 적극적인 현장행정을 이어갔다.

또한 동절기 공사중지에 따른 사업장 안전 확보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해빙기 전까지 공사현장의 정기적인 점검으로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줄 것과 공사중지 해제 이후의 재정 신속집행에도 박차를 가해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김영민 부군수는 "섬진강 르네상스 시대를 여는 군정 중점시책과 핵심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여, 군민들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성과를 내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창윤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