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전국
     
2015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 '야심찬 첫 출발'
이행구 위원장 선출 및 축제추진위원회 구성
2015년 02월 25일 (수) 23:25:47 최창윤 전문기자 choipress@newsmaker.or.kr

   
▲ 와일드푸드축제 위촉식(사진=완주군)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완주군은 25일 제3대 완주군 와일드푸드축제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 선출 및 축제 개최일자를 확정했다.

축제 추진위원회는 전문가 및 각 읍면을 대표하는 주민과 완주군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지속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은 기업체 대표 등 22명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은 군을 대표하며 축제에 대한 애정이 많고 뛰어난 리더십을 가진 이행구 위원장이 선출됐다.

또한 추진위원회는 2015년 축제 개최일자를 10. 2~10. 4(3일간)일로 확정했으며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하는 와일드푸드축제를 전국 축제 도약의 원년으로 타 축제와 확연하게 차별화된 프로그램 및 음식 개발에 주력할 것에 힘을 모았다.

이번에 위촉된 이행구 위원장은 “자연의 야생성을 온몸으로 느끼고 어릴 적 고향에 온 듯한 향수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그 동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제5회 와일드푸드 축제는 지역경제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창윤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