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전국
     
임실군의회, 제304회 임시회 개회
2020. 10. 16. ~ 10. 21. (6일간)
2020년 10월 18일 (일) 12:38:40 최창윤 전문기자 choipress@newsmaker.or.kr
   
▲ 제304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개회/최창윤 기자(사진=임실군)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임실군의회(의장 진남근)는 16일 본회의장에서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국담당관과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04회 임시회를 열고, 6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군정현황에 대한 집행부의 의견을 듣는 군정질문을 실시할 예정이며,「임실군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3건, 동의안 1건, 관리계획안 1건, 2020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진남근 의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임시회에 실시되는 군정질문에서 동료 의원께서는 군민의 입장에 서서 폭넓고 심도있는 질문을 통해 대의기관으로서 의회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집행부에서는 적극적인 자료제공과 투명하고 성실한 답변을 하여 이번 임시회가 생산적이고 모범적인 회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수확의 계절 가을이 시작되어 농기계 정비, 농촌 일손 확보 등 영농에 어려움은 없는지 점검하여 수확이 소득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관련 정책을 꼼꼼히 따져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최창윤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