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전국
     
제26회 김제시민의 장 수상자 선정
산업장에 양경철씨, 체육장에 서인오씨 선발
2020년 09월 20일 (일) 08:16:32 최창윤 전문기자 choipress@newsmaker.or.kr
   
▲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최창윤 기자(사진=김제시)

(뉴스메이커=최창윤 기자)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지난 17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민의 장 선발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26명의 심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심도있는 심사를 벌여, 제26회 김제시 시민의 장 수상자 2개 분야 2명을 선정했다.

분야별 수상자는 △산업장 양경철(71세, 성덕면 용소마을 이장), △체육장 서인오(61세, 전 김제시청 태권도팀 감독)이다.

산업장 수상자 양경철씨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생산성 향상을 통해 지역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와 소득 향상을 이루어 우리 농업의 모범 사례를 제시하고 일관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구성원의 생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했다.

체육장 수상자 서인오씨는 김제시청 태권도팀 감독으로 22년간 재직하며 각종 대회 유치와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김제시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세계대회 및 각종대회 우승선수를 배출하여 김제시 위상을 높이고 김제시 체육발전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김제시 시민의 장은 매년 김제지평선축제 개막식에서 수여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여식 등의 방안을 검토중이다.

최창윤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