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9.15 일 08:47 전체기사 l 기사쓰기 l 자유게시판 l 기사제보 l 구독신청 l 광고안내 l 회사소개
> 뉴스 > 컬처·라이프
     
‘추석 대목’... 각양각색 선물구매 및 이벤트 이어져
2019년 08월 23일 (금) 17:03:30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이른 추석 연휴가 한 달도 남지 않았다. 국내 기업들이 추석 대목을 맞아 다양한 추석 선물과 추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유형진 기자 hjyoo@

현대그린푸드는 인기 제품 위주로 구성한 ‘연화식 한우 갈비찜’, ‘연화식 혼합세트' 등 그리팅 소프트 추석 선물 세트 8종 판매한다.

 '그리팅 소프트'는 음식의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국내 최초의 '연화식(軟化食)' 전문 브랜드다.

 주요 제품은 '연화식 한우 갈비찜 세트' 19만5천원, '연화식 소갈비찜 세트(2.8kg)' 15만5천원, '연화식 혼합 세트 매(梅, 더 부드러운 LA갈비 800g, 더 부드러운 소갈비찜 1.4kg 구성)’ 17만5천원, '연화식 혼합 세트 죽(竹, 뿌리채소 한우 사태찜 1kg, 뼈까지 먹는 데리야끼 가자미 조림 500g, 뼈까지 먹는 고등어 조림 500g 구성)' 10만원 등이다.

이번 '그리팅 소프트 추석 선물세트'는 육류 제품 위주로 구성했던 지난 추석·설 선물세트와는 달리, 혼합 세트를 4종 이상 마련하는 등 선물세트를 구성하는 제품을 다양화했다. 각 선물 세트는 400~700g 단위로 개별 포장된 HMR(가정 간편식)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다.
 

파스쿠찌는 SPC그룹이 운용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으로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기는‘홈 카페’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 커피백, 티트라 티백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밖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 커피백과 싱글오리진 원두, 그라인더 등을 활용한 추석 선물세트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추석 명절을 맞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15일까지MD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이탈리아 정통 발효 케이크 파네토네를 사전 예약 구매 시,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

대상㈜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3만 원대 위주의 가격과 실속 있는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생활용품부터 건강기능 식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 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의 대표주자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필수품 유지류로 구성된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델리하임 수제햄 선물세트와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대상웰라이프 홍삼 및 클로렐라 제품을 활용한 건강식품 선물세트 등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상㈜ 2019 추석 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량 주문이 필요하다면, 정원e샵 대표번호를 통해 견적 문의도 가능하다.

한편, 정원e샵에서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5일 오후 3시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삼양사도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추석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삼양사는 전용 선물 박스에 담긴 상쾌환 2개입 제품 5개, 총 10회분으로 구성된 상쾌환 추석 선물세트를 과대 포장 없이 실속 있게 구성했다.

전용 선물 박스는 금색을 바탕으로 상쾌환의 브랜드 색인 하늘색을 포인트로 활용해 상쾌한 느낌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과대 포장 없이 실속 있게 구성됐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편의점에서 2만 9000원에 판매 중이다.

쌍용자동차가 올 한가위는 물론 10월 황금연휴에 새로 선보인 코란도 가솔린을 비롯한 주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단 100팀을 모집한다.

시승단이 체험하게 될 모델은 가장 인기 있는 3개 차종으로 연휴 기간 전반적인 상품성을 여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올해 선 보인 신모델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시승단 모집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추첨을 통해 ▲코란도 25대 ▲티볼리 15대 ▲렉스턴 스포츠 칸 10대 등 총 50대를 제공하며, 각각 9월 11~16일, 10월 2~7일 기간 동안 신차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당첨된 시승단 전원에게 주유상품권(5만원)을 지급한다.

한가위 시승 신청은 오는 31일(토)까지, 10월 황금연휴 시승 신청은 9월 22일(일)까지 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각각 오는 9월 4일(수)과 25일(수)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시승단 참가 고객이 코란도 신차를 구매(오는 10월 말까지 출고 기준)할 경우 10만원 특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현대·기아자동차도 추석 귀향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와 기아차 각각 300대씩  귀향 차량을 고객들에게 무상 대여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차 시승 이벤트,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1일(토)까지 신청할 수 있고, 기아차는 운전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23일(금)부터 9월 3일(화)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도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8월 23일부터 9월 16일까지 2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2종을 비롯하여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미리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행사 초기인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10일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 후에도 고액 구매 고객을 위한 정관장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이 있다. NM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뉴스메이커About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9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4층 뉴스메이커 | 전화 : 02-733-0006 | 팩스 : 02-733-0009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호
뉴스메이커는 (주)뉴스메이커에서 발행하는 시사종합월간지로서 특정언론과는 전혀 무관한 완전한 자유 독립 언론입니다.
뉴스메이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mak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