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8.25 일 07:37 전체기사 l 기사쓰기 l 자유게시판 l 기사제보 l 구독신청 l 광고안내 l 회사소개
> 뉴스 > 전국
     
통영시,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 개장
2019년 07월 21일 (일) 17:26:00 박민선 기자 parkmin2348@daum.net
   
▲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 개장/박민선 기자(사진=통영시)

(뉴스메이커=박민선 기자)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7월 26일 오후2시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 개장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시는 총사업 8억 원을 투입해 통영시 광도면 죽림4로 23-76에 물놀이장을 조성했다. 물놀이장은 다양한 물놀이기구와 샤워기, 세족장, 피크닉테이블, 화장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운영되며 월요일 및 우천 시에는 휴장된다.

물놀이장 이용시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아동은 아쿠아슈즈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애완동물 출입 및 음식물 반입 금지 등 이용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된다.

시는 자동 소독․정화 시스템을 통해 물놀이장의 용수를 관리하고 월 2회 수질 검사를 통해 그 결과를 물놀이장 게시판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 상시 모니터링을 위해 CCTV를 설치․운영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위생과 안전을 집중 관리한다.

통영시 관계자는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은 민선7기 시장 공약사업으로 무더운 여름, 시민과 어린이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고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통영시는 지난해 미수동 해양공원 물놀이장에 이어, 올해 죽림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을 완공해 시민들이 여름 철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확충해가고 있다.

물놀이장 이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도시녹지과 공원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민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뉴스메이커(http://www.newsmaker.or.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뉴스메이커About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10-99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63 광화문오피시아빌딩 14층 뉴스메이커 | 전화 : 02-733-0006 | 팩스 : 02-733-0009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상호
뉴스메이커는 (주)뉴스메이커에서 발행하는 시사종합월간지로서 특정언론과는 전혀 무관한 완전한 자유 독립 언론입니다.
뉴스메이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뉴스메이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maker.or.kr